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시리얼추천]켈로그 첵스초코 쿠키앤크림

 

 

- 켈로그 첵스초코 쿠키앤크림 -

 

 

오늘은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에 대해 리뷰해볼까해요

 TV광고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길래 맛이궁금해서 사온 초코첵스 쿠키앤크림!

아침에는 간단히 챙겨먹기때문에 집에는 시리얼제품이 항상

구비되어있는 상아씨랍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을 저와함께 알아보도록해요!

 

 

 

 

 

 

 

 

 

 

 

 

귀여운 패키지의 첵스초코쿠키앤크림이네요

개그맨 양세형씨가 광고를 찍어 더욱 히트가 된것같아요

그러고보니 첵스의 캐릭터와 양세형씨가 먼가 비슷한 느낌이드네요

 

가격은 590g 약 6500원대정도했어요 (대형 마트가격)

 

 

 

 

 

 

 

 

 

 

 

 

켈로그는 시리얼을 최초로 탄생시킨 시리얼의 원조로써

국제적으로 유명한 회사라고해요

고객이 만족하는 식품을 제공하기위해 100년동안 노력해온 켈로그

그만큼 믿음직스럽고, 오랜시간 저희와 함께해온 회사라서그런지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이 드는것같아요

 

초코첵스는 제가 정말 어릴때부터 있던 제품이라 지금도 꾸준히먹고있네요

 

 

 

 

 

 

 

 

 

 

 

 

초코첵스와 함께 들어있는 쿠키앤크림

진한 초콜렛맛으로 시간이지나면 우유도 초코색으로 변해

더욱 맛있었던 초코첵스네요

쿠키앤크림은 어떤맛일까 두근두근하네요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은 촉촉함과 달콤함, 그리고 바삭바삭함을 함께 즐길수있어요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은 귀리, 밀, 쌀, 옥수수, 보리 5가지 몸에좋은

곡물과 풍부한 칼슘, 비타민으로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꼭필요한 영양소까지 모두 포함하고있다고해요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초코첵스 쿠키앤크림이네요

 

 

 

 

 

 

 

 

 

 

 

우유를 넣어서 먹어봤어요

다양한 방법으로 초코첵스를 즐길수있답니다

요플레와함께, 아이스크림과함께, 과일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는 초코첵스 쿠키앤크림

 

초코첵스도맛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쿠키앤크림은

더욱 진한 초코맛을 느낄수있어 좋은것같아요

우유와 오래있어도 바삭함이 꽤 오래 유지되니 식감도좋고

초코첵스 시리즈중에서도 만족스러운시리즈인것같아요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의 성분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할께요

 

옥수수가루 25%( 인도산), 설탕, 쿠키앤크림첵스20%(화이트 컴파운드 싱가포르산)

첵스, 설탕, 기타가공품, 분말유크림, 밀가루14%(미국산, 호주산)

코코아분말3.6%(네델란드산), 혼합귀리분2.3%

보리가루1.8%, 쌀가루1.8%, 가공소금, 탄산칼슘, 제삼인산칼슘

식물성유지, 맥아엿, 중탄산나트륨, 합성착향료(바닐린)

 

 

 

혼합제제1/ 분말비타민A, 비타민B1, 염산염

비타민B2, 나이아신아미드, 비타민B6, 비타민C, L- 아스코르빈산 나트륨

비타민E, 비타민D3, 엽산, 신화아연

 

이렇게 많은 성분들이 들어있다고해요, 달달한 과자같은 식품이라고만생각했는데

성분표를 보고 많이 놀랐네요 ^ ^

 

 

 

 

 

 

 

 

 

 

 

 

 

 

 

초코색과 하얀색의 첵스가 섞여 너무 귀여운것같아요

쿠키앤크림 첵스는 살짝 화이트 초콜릿같은 맛이 나네요

역시나 실망시키지않는 초코첵스 쿠키앤크림이네요

 

 

쿠키앤크림이 전체의 20%나 되는 많은 양이들어있어

더욱 달달하고 맛있는것같아요

쿠키앤크림첵스가 코팅이되어있어 우유에 오래있어도 눅눅하지않고

바삭함을 오래 유지한다고하니 식감이 더욱 좋겠죠?

 

 

 

 

 

 

 

 

 

 

 

 

 

 

1894년 환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영양식이라고하니

영양성분은 당연히 으뜸이겠죠?

 

초코첵스만 먹을때도 달콤하고 맛있었는데

첵스초코 쿠키앤크림과 함께하니 두가지맛을 동시에 즐길수있고

쿠키앤크림만 골라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첵스초코 쿠키앤크림 1회 영양정보 (1회제공량 30g + 우유 200ml)

 

단백질, 9가지비타민, 3가지무기질

1일 권장량의 25%가 9가지 비타민 이라고해요

 

켈로그 사이트에서 가지고왔답니다,

매일 아침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9가지 비타민을

섭취할수있다고하니 정말 오랜시간동안 사랑받을수있었던

이유가 아닐까싶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예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단하고도 영양분은 골고루 섭취를 해줄수있는

고마운 식품 켈로그의 첵스초코 쿠키앤크림이였네요

 

-모든 리뷰는 협찬이아닌,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들로만 쓰는 리뷰입니다 -

* 이미지는 함부로 퍼가시면 곤란해요 *